●君主가 邪惡하니/天罰을 받드라●
◇傲慢(오만)과 放縱(방종)을 합하면 邪惡(사악)으로 진화한다.
---세계사를 보면 군주가 오만하고 사악하여 나라를 망친것는 로마의 네로황제 뿐이 아니고 우리나라 역사에도 무수히 많다.
일일이 열거할 필요도 없다.무능한 군주 일수록 오만방자에 獨善으로 나라를 망치고 백성을 진흙탕 으로 몰아넣는다.
불행이도 자신의 잘못을 절대로 인정치 않고 백성들에게 책임을 전가 시킨다는 것이다
◇新天地 사건을 보는 시각.
---기성 기독교 종단에서는 사탄으로 몰아가고,더불어 "심판하는 하나님의 천둥소리"로 인지한다.
문재인 정부는 모든 문제 야기는 신천지가 코로나19를 발생 전파시켰고,이만희는 박근혜와 한패거리로 책임을 몰고간다.
한편으로, 신천지 쪽에서는 문재인의 무능정치를 자신들에게 모두 뒤집어 씌워려고 한다면서 억울함을 호소한다.
◇일반 백성들의 생각은 어떠할까?
---군주가 오만 방자하니 하늘이 천벌을 내리고 있다고 말한다.
반미.반일하고 헌법을 유린하여 자유민주주의 시장경제틀을 뿌수고 사회 민주주의 전체국가로 몰고 가는가 하면 ,친중.친북국가 만들려고 적화 통일 향하여 역주행 돌진하는 정책에 소름 끼친다는 표현을 한다.
이러한 행위를 아무도 말릴수가 없다.
한국판 홍위병인 전교조.민노총.전공노가 방탄역활을 너무나 충실히 하기 때문이다.
한국사람 입국금지 국가가 오늘(3/3) 현재99국, 중국인은 우리나라를 안방처럼 오고 가는데 우리는 입국 즉시 수용당하고 기생충대우받는다.
일련의 모든행위가 군주가 사악하여 역병이 창궐하고 모든 것이 망가지고 있다고 생각 한다는 것이다.
민심이 곧,천심이라는 사실을 우리 군주는 느끼고 있을까?
◇ 김정은.시진핑 방한이 지연되자
4/15총선도 연기 계획?
---현재는 여권측은 북.중 지도자가 방한하여 한마듸 거들어 주면 총선 승리는 따놓은 것으로, 통일이 눈앞이라고 판단 하고 있다.그런데 양쪽모두 총선전에 불가하니 선거를 연기하고 싶은 것은 당연지사.
6.25동란 때도 선거를 치루었다는점을 여권은 인지하고 선거연기 같은 꼼수부리는 짓은 국민들에게 지탄받는 것임을 알아야 할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