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썩은 새끼줄인 중국에게 꼭 그렇게 매달려야 하는가?
문재인 대통령님이여!!!●
ㅡㅡ국민들은 한국정부가 중국으로 부터 온갖 수모를 당하고,또 중국 입국조차 거부당해도 한마디도 말못하는 것은 4.15일 총선전에 중국 習近平(시진핑)방한에 문통(문재인)이 목 매달리고 있다는 사실을 눈치챈지 오래다.
오기만 하면 국회의원 선거는 하나마나 여당측 승리에다, 자신의 인기는 하늘 높은줄 모르고 오를것인데 왜 중국 입국자를 막겠는가? 막어면 시진핑이 올수없는데....
◇왜 중국은 썩은 새끼줄인가?
1).중국 위안화는 한국등 몇나라와 통화스와프를 맺고 있지만 기축통화가 아니다. 그 들의 주장되로 세계제2위의 경제 대국이라지만 이번 우한폐렴에서 보여준것은 거짓말 제1위국가였고 위선국 있었다.
지구촌 대표적 기축통화는 미국돈 달러이고 통화범량은 62.2%.유로화20%.일본엔화8%.중국위안화는 일본의4.5%밖에 되지않는 1.8%다.
오늘 현재 팬데믹의 현상은 발가벗은 중국의 실체를 잘 보여주고 있다.
중국과 국경을 마주하는 북한도 위안화보다 달러가 우선이다.
2).중국은 문재인정부를 변소깐 똥개 부르듯 오면 오고 가라면 가는 꼴머슴 취급한다 .
중국은 2030년까지 한반도와 마주하는 환서해(황해바다)권역에 원자력 발전소 235기를 건설한다.이미 가동하는 곳도 수십곳이 된다.
반면에 우리는 멀쩡히 잘운전되고 있는 곳도 중단시키고 있는데...
만약 중국 원전에 문제가 생기면 모든 오염물질은 남.북한이 뒤집어 쓴다.
이러한 사실을 친중파 문통은 잘 알것이다.한마디 못하고 가만히 있는 이유는 무었일까?
다른나라도 중국처럼 한국을 막말로 대한다.일본은 한국 을 거쳐서 올수있는 위험물질에 미국과 공동으로 대처하고 있다.
차라리 세계최고의 우리 원전기술을 중국에 가르쳐주면서 위험대비 하는 것이 바람직 하지 않는가를 문통께 질문한다.
3).중국은 값싼 일용 생활 소비재가 미국시장70%를 장악하고 있다고 과시한다.
그러나 중국이 간과하는 것은 식량이다.
미국이 옷수수.콩 밀등 곡실작물을 9개월만 통제하면 중국민과 돼지등 가축은 모두 굶어 죽는다.
예컨데 지구촌 대두 무역량 1억3백만톤 중 중국 구매량이 9천8백만톤이다.
완전 미국 생산자 손아귀에 있다.다시 말해 중국은 미국의 창자식민지 다름아니다.한국도 마찬가지다.
4).중국은 석유.석탄 최고의 소비국가이고 자체 생산 해결은 절대불가하다.
미국이 사우디와 러시아와 손잡고 이것의 공급을 중단하면 중국자체 동력은 모두 마비된다.
5).중국의 소수민족은 55개 종족이고 인구비중은 약6.7%이며 1억명정도이다.중국총인구 15억에는 아주 작은 숫자다. 그러나 홍콩 사태를 자세히 살펴 보자.
미세 먼지같은 인구숫자의 홍콩주민이 큰 소리 치는것은 국민 지적수준과 소득이 높기때문이다.중국전체 주민소득이 1인당 1만5천달러가 넘어면 비로소 문명경제에서 문화경제의 밑바탕인 자유민주화를 찾게되기 때문에 소수민족의 분열은 필연적이다. 한국은 이미 경험했고 민주화 비대증세가 도가넘쳐 암으로 전위되어 나라 망친 전위대가 광우병과 반미연대및 친북촛불 연대등 시위 일당 아닌가?
상기 내용들을 문통은 잘 살펴주시길 바란다.
다시말해 중국은 절대로 와이어(철)밧줄이 아님을 명심해 주실것을거듭 당부드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