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왜, 이설주는 칭찬받고, 김정숙은 욕만 듣나?

새마을이 2022. 4. 6. 13:57
● 왜, 이설주는 칭찬받고, 김정숙은 욕만 듣는가?●

---중국 흑용강성 조선말 인터넷방송의 李 記者 말이다.
동북3성 모든 조선족 동포들이 한결같이 김정숙이가 이설주의 1/100만, 본 받아도 좋으련만...
문재인부부가 북조선 평양과 백두산 방문때 지금도 영상을 돌려보면 젊은 이설주의 행동에는 요조숙녀같고 현모양처 같은 품위가 넘쳐 나는데, 김정숙에게는 천박한 뺑덕어미같은 느낌밖에 오질 않아서 매우 안타깝다 라고 했다.
나는 문득 프란체스카 여사와 육영수여사을 생각하면서 명상에 잠겨 본다.

◇.문재인 대통령 5년 동안 똑소리 나게 잘한 일 하나 있다.좌빨이 누구인지 100% 실체를 밝혀 주었다는 것이다.

---이해찬 前국무총리 말대로 20년만 끌고 가면 완벽한 사회민주주의가 뿌리 내리고 통일도 될 것이 라고 큰소리 쳤다.
아것에 동조한 모든 좌빨들은 고개들고 세상 밖으로 나왔다.
공산당이 있는 일본보다 더 노골적으로 모든 기업 국유화 시킨다는 문구가 난무하고 이석기가 지원하는 정당에는 여자 후보가 등장키도 했다.

일설에는 광주5.18 유공자 일가친척들의 가산점 특혜로 공무원100만명 중에 17만명 이들이라고 한다.
(실제로 내가 이들에게 당한일:지난 5년동안 집요하게 새마을1호주택 철거 하면 박정희의 농촌소득증대 새마을운동 흔적은 완전히 사라진다면서 참으로 무섭게 달겨들었다.
그는 전남 영암이 태어난 고향이지만 원적을 안산으로 옮기고 완벽한 서울 말씨에 나는 깜쪽같이 속았다.)
2030년 불과 8년후에는 5.18유공자 후예들이 30만명이나 되어 공직사회를 지배 할때를 생각하면 끔찍하다.
윤석열 당선자는 5 18유공자 공개하고 가산점 특혜받아 취직한 이들 명단도 밝혀야 한다.

◇.윤석열당선자는 국민이 뽑았지, 국민의힘 당이 뽑은것이 아니다.

---윤석열 당선자는 여의도에는 채무가 없다고 했다.
오늘 현재 윤 당선자 측근에는 사공이 너무많다.
3선이상 의원들은 이참에 전부 지방선거 나가도록 조치하면 좋을것 같다.
국민들은 윤당선자가 5. 16처럼 혁명하는 자세로 임하지 않어면 5년 임기 내내 문재인정부가 엉망진창으로 만들어 놓은 國事를 바로 잡지도 못하고 물러날수 있으므로 차라리 혁명하듯 모조리 조져 나가길 원하는 국민들이 70%가 된다는 사실을 염두에 두길 바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