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문제, 그리고 정책제언

21세기 신 보리고개가 들어 닥쳤다.

새마을이 2020. 5. 25. 09:43
●21世記 新 보리고개가 들어 닥쳤다●

☆길들어진 금붕어가 되어버린 한국의 보수정당들...

ㅡㅡ가로 100cm 세로50cm 깊이50cm 대형 어항속에 대가리가 큰 금붕어(이 개량종은 금붕어류 에서는 지능지수가 제일높다.)
10마리 넣고 실험하다.
사료 열심히 먹고 잘자란다.어느날 10마리를 오른쪽으로 몰아넣고 중간지점에 투명유리 칸막이를 설치했다.물고기가 없는 왼쪽에 사료 넣었더니 사료먹어려 오다가 머리 부딪히는 몇번의 동작에 두마리는 죽고 나머지 8마리는 왼쪽을 가면 머리터져 죽는다는 것을 인지하는데 불과 3일 정도다.
다음날 유리칸막이 철거했다.금붕어는 왼쪽의 사료 먹지못하고 며칠후 전부 죽어버렸다.
이러한 현상을 흔히 루이센코의 후천성 획득형질 법칙 또는 죤-밀러의 현상이라고 한다.만약 남은 8마리 중에 돌연변이나 또라이가 있었다면 도전하여 칸막이없는 사실 인지했고 사료옆에 두고 굶어 죽지 않았을 것이다.
바로 이시간 보수진영이 영락없이 굶어죽는 금붕어다.
지금 보수진영에는 특별한 또라이가 필요한다.이러한 인물은 젊은 신진에게 만 나오라는 法은 없다.
너무 젊은 이들만 찿다보면 문제 야기될수도있다.해외800만 교민중에서도 찿아보아야 한다.
지금 보수진영을 쳐다보는 국민들의 시각은 코로나19바이러스를 절묘하게 응용하는 진좌진영도 밉지만, 보수진영은 더 미워한다는 사실이다.국회의원을 직업으로 여기고 안주하려는 꼬라지에 신물이 난다고 한다.
나는 김정이가 공천주면 보수인사도 찿아 갈수있는 것이 여의도 jabnom들 이라고 표현한바 있다

☆개인이 획득하는 소득인구 보다 정부가 주는 혜택 인구가 많어면 영원히 진좌세력이 집권하는 세상 된다.

ㅡㅡ베네수엘라. 브라질.알젠틴등 폭삭 망한 국가들의 국민들은 바보 천치가 아니었다.장님 제닭 잡아 먹는다는 사실알고도 진좌세력 찍을수 밖에 없었다.
우리속담에 사흘만 굶어보면 도둑 된다고 했다.
사체금융 잘못쓰면 죽는다는것 알아도 쓸수밖에 없는데...
남미3개 나라는 자원대국 중에도 으뜸대국이다.우리와는 비교되지않는다.
반면에,문재인정부는 공무원과 군인.노조를 몽땅 내편으로 만들었기 때문에 영구집권도 가능하다.
막말로 이들은 고속도로를 꺼꾸로 달려도 처벌 할 수가 없다.
괜찮다고 모두가 응원 할수 밖에 없는 탄탄대로다.
有病無錢에 長壽하는 노인인구와 젊은 실업자가 정부혜택 때문에 전부 문재인정부 지지할수 밖에 없다.
71%지지율 결코 거짓아니다.
수치와는 다르게 사실상 정부혜택 의존인구가 진좌세력인 노조.군인.공무원 합하여 50%가 휠씬 넘는다.
지금 이시간 국민 스스로 코꿰기를 희망하는 인구가 늘고 있다는 사실은 뭘 의미하는가?

☆진보만이 혁명하는 시대로 바뀌었다.

ㅡㅡ나는 감히 말한다.
박정희장군은 당시 군대속에서 진보세력이고,전두환장군은 보수였다고...
더불어, 탈북자들은 진보고, 백두혈통의 김일성 3대는 북한 꼴통보수다.
우리는 진정한 보수와 진보를 구별 할수 있어야 한다.
한국의 보수는 절대로 생명을 담보하지 않는다.
자금은 진좌빨 하나에 보수 백명 붙여도 당하질 못한다.
간혹 이놈의 나라 박정희처럼 구테타 한번 일어키는 사람도 없나?라고 기대도 하지만 보수진영에는 절대 불가능 하다.
우리는 보았다.촛불은 성공해도 태극기는 성공못하는 이유를 눈으로 직접 봤지 않았는가?
진정한 혁명가는 바웬샤처럼 노동자에서 또는 4.19때처럼 학생들에서 나와야 한다.
오늘 이시간 혁명가가 나올 시대가 도래했다.코로나가 원인이고 문재인정부의 막 퍼주기가 혁명의 씨앗을 잉태시켜 주고 있다.곧, 돈주고도 못 구하는 식량부족사태.핵무기 없어 사방에 조공받치고 애걸볼걸하는 사태. 노인만 있는 인구절감 사태에 누가 대응 전략을 들고 나올 것 인가?
박정희대통령이 미국 몰래 핵무기 만들기에 목숨걸고 진행했고,미국의 식량식민지 예속 피하려고 해외식량기지 만들려고 얼마나 노력했나!
불행히도 지금 그시대로 되돌아가는 新 보리고개가 들어 닥칠 줄 누가 짐작이라도 했는가?
나는 기대한다.
진짜 참신한 진보가 지금의 가짜진보를 두들겨 잡고 통일을 위한 퍼주기식이 아니고 북핵공갈에 아부하는 대화아닌, 정확하고 공정한 대화, 국민에게 보고하는 대화, 마국의 핵우산 아닌 우리스스로 핵무기보다 나은 무기 개발하는 세상.
오늘 이시간 북한 김정은은 분명 정상이 아니다.이것을 감싸는 세력에서 절대로 혁명가는 나올 수 없다.
진보성향의 박정희처럼 참 진보인물이 나와 진정한 구테타로 성공하는 혁명가가 이땅에서 솟아나오길 기대한다.